오버워치 듀오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 궁극기는 체력을 리셋시키는 용도로도 사용되지만, 중요한 순간에 아끼지 말고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어 그래그래~~ 너희 부모님이 슬퍼하시잖아 ㅜㅜ 가끔 바깥 바람도 쐬고 좀 그래 ㅠㅠ" 를 시전했는데

발언을 제외하더라도 그 새끼가 메인 딜러였는데 책임감 있는 말은 아니라고 봄

You happen to be employ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an easier Variation to give you the ideal working experience.

공격팀은 화물을 탈취한 후 목적지까지 호위하고, 수비팀은 이들을 막아야 합니다.

인벤 모바일 앱 :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

- 일반적으로 부스터와 함께 사용되며 상황에 오버워치 강의 따라 고각을 노려주는 것도 좋다.

허허 오버워치 대리 이렇게 쓰고 보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네. 지금이랑은 다르게 내가 봐도 왜 그 때 이렇게 말 못했나 싶은 것도 있지만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메르시가 있는 경우 메르시만 노려줍니다. 발키리 쓰면 골치아프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대방팀에 자리야가 있는 경우 중력자탄 튕기기에 신경써주세요. 저는 정말로 자주 튕기는 편인데요, 상대방 자리야 게이지가 높거나 이 쯤되면 자탄 쓰겠다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오버워치 상상력이야말로 발견의 어머니입니다.

이속을 켜달라거나 힐을 켜달라고 하죠 ^^ 아나면 최대한 아나가 힐을 주기 편하게 점프를 공중에 자주하는 편입니다. 우리팀 탱커가 라인,자리야 형태면 뒤로에서 빠져서 수리검을 날려주면서 싸우구요, 디바&윈스턴 이면 같이 물러들어갑니다. 이건 기본중에 기본이죠 ^^

English 한국어 English Auto The 오버워치 강의 browser you are now linked to is away from day plus some features are unavailable.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