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오버워치 강의 Secrets

Wiki Article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궁은 궁대박 터트리기가 어려워서 ㅋㅋㅋ 솔직히 한명죽인거라도 만족하고 약간 위협용? 으로 쓰는 편이야 그래서 막 화물밀때 끝자락때 쓰면 좋더라고 궁쓰면 애들 다 죽지않으려고 도망쳐서... + 메이궁... 내가 힐러도 많이해봐서 힐러도 지켜주면서... 겐지 궁쓰면 부스터 쓰고 위로 날아가주는 센스 겸비해주면 메르시가 좋아할거야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거절 누를 직업

처음 '솜브라' 라는 영웅이 등장했을 때 솜브라가 해킹해놓은 힐팩이 벽 너머로 보이지 않았을 때가 있었습니다.

- 공중이나 고지대를 힐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본인이 고지대나 평지로 포지션을 잡는 것이 좋다.

사실 이전에도 게임에서 마이크를 써 본 적이 거의 없어서 익숙치 않아서 못 쓰는 거라고 미안하다고 말을 해 줬지

맵의 지형지물, 즉 동굴이나 통로 등을 잘 아셔야만 효율적인 궁을 쓸 수가 있습니다. 갑자기 위에서 겐지가 내려와 용검으로 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

우리 팀 말 많고 조잘대던 활발한 루시우는 조용해졌고 (날 기분 나쁘게 했던 놈이지만 이 때 좀 맘 아팠음)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버스구할거면페북그룹 들어가서 힐러유저라고 찡찡거리면 기사들 온다(여자면 그냥 백프로 최소 마따기 감)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갈망 아드로핀 삭제

오버워치 듀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