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Tips about 오버워치 대리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다양한 플랫폼과 기기에서 플레이하고 언제 어디서나 게임 진행 현황, 수집품, 업적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 그래그래~~ 너희 부모님이 슬퍼하시잖아 ㅜㅜ 가끔 바깥 바람도 쐬고 좀 그래 ㅠㅠ" 를 시전했는데

즉, 스킬을 정확히 인지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킬 브리핑을 하는 것이지요.

 목록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대놓고 쓰는 석양, 한조궁은 위력이 없습니다. 물론 시간 끌기나 위협하기용으로는 가능합니다만 중요한 상황에서 딜러로써의 역할이 중요해지는 시점에서는 적절하게 사용해주셔야 팀의 사기를 끌어올릴 수가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오버워치 대리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파라는 딱 봐도 안전한 곳이라 만년 풀피인데 파라한테만 공업과 힐을 꼽고 있는 거야

치우가 '방벽 담당'이라고 부른 특정 탈론 병사는 육중한 방어구에 에너지 방벽과 광선 무기 등 그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작은 영웅이었죠.

 윈스턴은 호빵, 디바는 매트릭스, 겐지트레는 이동기가 모두 빠지면 쉽게 밀어낼 수 있거든요. 

- 상황을 보면서 들어갈 생각이라면 미사일+융합포 → 부스터 →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more. Update it to find the greatest YouTube working experience and our most up-to-date features. Learn more

게임 디자인 측면에서 광선 무기는 플레이 테스트 중 어색하게 느껴졌고, 방벽 담당의 실루엣은 쉽게 알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치우는 기존 게임플레이를 유지하고자 스케치를 여럿 만들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오버워치 강의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