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Side of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거절 누를 직업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하지만 치우는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 만든 것이 큰 차이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디자인이 섞여 있기 때문에, 오버워치 세계에서 나온 것이 아닌 조악한 할로윈 분장으로 보일 위험이 있었습니다."

절대 계정 피해가는 일 없을것이고, 문제 생긴다면 제가 다 책임지겠습니다. (계정 피해 보상 등)

프로필 확인이 어려운 질문자, 비공개 사용자는 일부 정책이 미적용될 수 있으며, 차단 목록에서 확인 및 차단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취소 차단 친구추가 기능이란?

- 방벽 안으로 들어와 윈스턴을 죽이려는 상대는 방벽 외각을 들락날락하며 상대하면 유리하다.

돌격 영웅은 피해를 흡수하고, 뭉쳐 있는 적들이나 비좁은 요충지 등 요새화된 지점을 부숴 버립니다. 돌격 영웅은 아군의 선두 자리에 서게 됩니다.

탱 싸움도 안질테고 원거리 딜링도 쌔다보니 들어오는 겐지만 처리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받아친다고 하죠.)

지구를 누비며 세계 각지의 다양한 지역에서 미래를 위해 싸우세요. 신기한 첨단 기술의 도시 부산에서 눈 덮인 토론토의 거리까지, 모든 전장에는 달성할 목표, 오버워치 듀오 밝혀낼 비밀, 연구할 전략이 숨겨져 있습니다.

윈스턴 기술 살펴보기

효과는 "낮음"으로 해도 선명하게 보이고, 이 옵션으로인해 굉장한 성능 향상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자기들은 아무 것도 안해 놓고서 게임 제일 열심히 오버워치 대리 하려는 사람한테 뒤늦게 고나리를 하는 걸 보고 이성의 끈이 뚝 끊겼어

Report this wiki page